반응형

슈화

개성 가득한 데일리룩을
보여주고 있는 슈화도
여름 부츠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독특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슬립 원피스에 브라운 롱부츠로
보헤미안 룩을 완성했는데요!

자유분방한 히피펌 스타일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패션이죠?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장도연

옷 잘입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도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장도연은 상큼한 옐로우 니트에
스웨이드 소재의 쇼츠를 매치해
키치한 매력을 뽐냈네요.

여기에 블랙 롱부츠로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마무리를 선보였어요

 

정혜성

배우 정혜성은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데요!
최근 그녀가 롱부츠를 활용한
힙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어요

컷아웃 디테일이 매력적인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쇼츠를
매치한 모습인데요!
여기에 블랙 롱부츠로 시크하고
모던한 룩을 완성했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김나영

언제나 멋쁨 가득한 김나영!
그녀의 픽은 싸이하이부츠
여름에 다소 소화하기 힘든
싸이하이부츠를 과감하게 선택했네요!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나시 미니원피스와 찰떡
같이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전소미

요즘 물오른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소미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비율을
드러낸 바 있는데요

여기에 유니크한 청록 컬러의
롱부츠로 고급스러운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비비

대세 중 대세
비비는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따라 입을 수 있는
롱부츠 패션을 선보였어요.

그녀는 이너를 블랙으로 선택한 뒤
베이직한 생지 데님 재킷에
블랙 롱부츠로 깔끔한 아웃핏을
완성한 모습이네요 

 

현아

러블리 빈티지 스타일의
최강자, 현아는 크롭 화이트
셔츠에 로우라이즈 스커트로
Y2K 무드를 뽐냈는데요.

여기에 빈티지 감성의
웨스턴 부츠로 남다른
힙 바이브를 선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