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는 데미지가 더해진
디테일 보다는 컷아웃 디테일의 찢청이
유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는 순간 200배 힙해지는
찢청 바지, 어떻게 입어볼까요?
셀럽들의 스타일리시한
찢청 팬츠 코디를 만나보세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 반려동물 촬영 노하우 - 견생샷 건지는 방법

🔥 혼자서도 특별해 보이는 추천 '셀프사진관 포즈'

🔥 가끔 사진이 노랗거나 파랗게 찍힌다면? 화이트밸런스

 

제시

섹시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제시가 이번에는
핫한 찢청 팬츠룩을 선보였어요.

레드컬러의 브라톱에
데미지 디테일이 과감한
찢청 바지로 그녀만의
화끈한 룩을 완성했네요!

 
서현

페미닌룩을 즐겨 입는
서현이 과감한 컷아웃 찢청
바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네요!

서현은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나시 가디건 세트에 연청
찢청 바지로 청량하면서
통통 튀는 데일리룩을 선보였어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 반려동물 촬영 노하우 - 견생샷 건지는 방법

🔥 혼자서도 특별해 보이는 추천 '셀프사진관 포즈'

🔥 가끔 사진이 노랗거나 파랗게 찍힌다면? 화이트밸런스

 
태연

시간이 갈수록 더욱
어려지는 것 같은 태연
매일이 리즈인 태연은
화려한 그래픽이 매력적인
스카프 톱에 컷아웃 팬츠로
섹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네요.

찢청 바지가 부담스럽다면,
태연처럼 컷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이주명

요즘 대세 중 대세!
이주명은 데님 셔츠에
무릎 부분이 찢어진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청청 코디를
완성한 모습이네요

보기만 해도 힙한 선글라스와
스키너즈, 레드 볼캡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높였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 반려동물 촬영 노하우 - 견생샷 건지는 방법

🔥 혼자서도 특별해 보이는 추천 '셀프사진관 포즈'

🔥 가끔 사진이 노랗거나 파랗게 찍힌다면? 화이트밸런스

 

강혜원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아이즈원 강혜원 :)
그녀도 찢청을 입었네요!

브라톱에 로우라이즈 찢청바지를
매치해 MZ세대가 참고하기 좋은
힙한 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긴 머리에 브릿지를 더해
유니크한 마무리까지!

 
지수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블랙핑크 지수도
찢청 팬츠를 입었는데요 :)

화이트 티셔츠에 무릎 부분이
찢어진 찢청 팬츠를 매치한 모습이죠?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찢청 바지 하나로 색다른
포인트를 더했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확인 바로가기

🔥 반려동물 촬영 노하우 - 견생샷 건지는 방법

🔥 혼자서도 특별해 보이는 추천 '셀프사진관 포즈'

🔥 가끔 사진이 노랗거나 파랗게 찍힌다면? 화이트밸런스

 
임수향

요즘 드라마로 열일하고 있는
임수향은 브라운 컬러의
티셔츠에 찢청 팬츠를 매치해
청량한 섬머 패션을 완성했어요~

브라운 컬러의 샌들로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를 맞춘 모습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